방송 출연

지난 겨울에 촬영했던 방송이 드디어 오늘과 내일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네요. EBS <내:일을 여는 인문학>이라는 프로그램이고요. 30분 분량의 방송이 2편씩, 오늘과 내일 이틀간 총 4편 방송될 예정입니다.
-
'EBS 2TV'에서는 밤 11시 45분부터, 'EBS 플러스2'에서는 밤 10시부터 방송됩니다. (EBS 1TV 아님 주의^^;;)
-
*VOD 시청은 여기서 가능합니다^^

EBS 내:일을 여는 인문학 : 2030을 위한 취업과 창업의 경영학 (안병민 대표 편)
*8월 22일과 23일, 양일간 방송된 프로그램 &lt;2030을 위한 취업과 창업의 경영학 (안병민 대표 편)&gt;, VOD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EBS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시면 모든 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원더걸스 혜림 님, 인피니트 성규 님과 함께 하는 강연 토크쇼이니 저 말고 두 분 연예인 보신다 생각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
1부는 취업을 위한 차별화의 경영학, 2부는 창업을 위한 혁신의 경영학. 해서 <2030을 위한 취업과 창업의 경영학>이라는 타이틀로 강의했는데요. 방송 편집 과정에서 <나는 1인 기업이다>로 바뀌었네요. 행복한 취업과 창업을 원하시는 2030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물론 405060 분들께도요^^.


*아래는 작년 촬영 당일 썼던 포스팅이에요^^.
-
20211123 오징어게임

내년 봄부터 방송될 'EBS' 신규 기획 프로그램. 2030 '청춘'을 위한, 시리즈로 이어지는 '인문경영' 특강 프로그램인데요. 저도 한 꼭지 맡아 촬영 잘 마쳤습니다. 제 파트는 총 두 시간 분량으로 1부는 '취업'을 위한 '차별화'의 인문학, 2부는 '창업'을 위한 '혁신'의 경영학.

무대에서 혼자 하는 강의가 아니라 '인피니트'의 '성규'님, '원더걸스'의 '혜림'님과 함께 진행한 토크쇼 형식의 강연 프로그램. 전체 촬영에 쉬는 시간 포함하여 네 시간 정도 걸렸네요.

피디님들, 작가님들, 다들 잘 했다고 하시니 그냥 그런 줄 알려고요. '편집'의 기적을 믿는 거지요. 5년 전 모 방송에서 강연 프로그램을 촬영한 적이 있었는데요. 오늘의 재밌는 경험, 기억에 또 하나 새겨둡니다.

그나저나 두 분 '아이돌' 사이에 있으니 '오징어게임'이 따로 없네요.ㅎㅎ

성규님, 혜림님, 앞으로도 마구마구 좋아할게요. 두 분 최고였어요. 선물로 드린 책 <사장을 위한 노자>도 재밌게 읽어주시길요^^.

대화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