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망고

시장이 바뀌었습니다. 이성적인 관점에서 품질을 중요시하던 1.0시장, 감성적인 측면에서 브랜드와 이미지를 중요시하던 2.0시장을 거쳐 이제는 진정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영혼을 감동시켜야 하는 3.0시장입니다.


경쟁사와 싸워 이겨야 하던 마케팅 방식도 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제는 고객과 친구가 되어야 합니다. 다른 것 없습니다. 고객을 사랑하는 겁니다. 사랑하는 척 하는 게 아닙니다. 진짜 사랑하는 겁니다.


<이노망고안병민닷컴>도 다르지 않습니다. 혁신 이야기들 함께 나누려 합니다. 내 일과 내 삶의 행복한 혁신을 가능케 해주는 이야기들입니다. 다른 것 없습니다. 급변하는 세상에 맞춤하는 통찰의 혁신 이야기들로 함께 행복해지시자고요.


유료 구독은 사이트 운영의 튼튼한 밑거름이 됩니다. 무료 회원 가입도 큰 힘이 됩니다. 함께 이야기 나누는 이노망고 멤버가 일정 수 이상이 되면 정기적인 레터도 운영할 생각입니다. 기회가 닿는 대로 온오프 모임들도 진행해볼 요량입니다. 우리 모두의 행복한 성장 혁신을 위한 것들, 긴 호흡으로 차근차근 해보려고요.


개별 포스팅에 댓글과 대댓글도 많이 달아주세요. 저 역시 제 생각들, 정보들 열심히 공유할게요. 혁신에 관한 많은 이야기들, 함께 나누시자고요. 우리의 혁신놀이터 이노망고, 여러분들과 함께 즐겁게 만들어 가겠습니다.


새콤달콤 이노망고, 하나 들여놓으시죠. 하루 100원으로 나의 혁신DNA, 이 참에 한번 깨워보세요^^.

대화에 참여하세요